할머니의 콤퓨타 도전기

부스트캠프 6기 웰컴 기프트(?) 언박싱 본문

카테고리 없음

부스트캠프 6기 웰컴 기프트(?) 언박싱

ji.o.n.e 2021. 7. 16. 19:46

오늘 부스트캠프 웰컴 기프트(?)가 도착해서 신나게 뜯어봤습니다.

이런거 주는 줄 몰랐는데 갑자기 택배 알림이 와서 이게 뭔가 했습니다...
웰컴 기프트(?)라고 생각해도 되겠죠?!

원래는 엄청 큰 상자에 각 층별로 분리되어서 왔어요.
순서대로 조립한 모습입니다.
집에 미니 편의점이 생긴 기분이고 .. 이런거 처음 받아봐서 넘 맘에 들고 .. 귀엽고 .. 그렇습니다 ... 💚
음료수 칸도 있고 나름 알찬 구성인 것 같아요.
아주 든든

스티커도 같이 왔길래 한 번 붙여봤습니다. ㅋㅋ

맨 위 판(?)에는 BOOSTCO라고 적혀있는게 매우 귀엽습니다. 해시태그 마저 ...
코딩하면 0칼로리 킹정이쥬

간식 외에도 요 세 친구가 함께 들어있었어요.

스티커 !

이 친구 이름이 부덕이인 것 같던데 귀엽길래 노트북에 한 자리 내어줬습니다. ㅋㅋ 제 기준 잘 보이는 안쪽으로다가

요런 메시지(?)도 함께 있었어요.
환영 제대로 받았습니다 ... 저는 이거 한 장만 받았어도 좋아했을겁니다 ...

마지막으로 일달력 !
딱 부스트캠프 챌린지 기간만큼의 분량이더라구요. 장마다 적혀있는 글귀?도 다르고 4주간 넘 유용하게 쓸 것 같습니다.

첫 장은 sudo start boostcamp

✨ 전체샷 ✨

생각 못한 선물도 받고 .. 열심히 해야겠단 생각이 절로 드네용 ... 4주 동안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! 화이팅

Comments